본문 바로가기

Diary

[혜화/대학로맛집]대학로 지도리우동 겐로쿠

대학로맛집을 알아냈다며 미식가인 동생의 꼬임에 넘어가 대학로를 9개월만에 얼마 전 다시 갔습니다. 저, 동생 그리고 올해 대학생이 된 조카. 이렇게 셋이서 찾아간 곳은 대학로 지도리우동으로 유명한 겐로쿠였습니다. :) 일본 큐슈지방의 우동이라고 하는데 ... 날씨가 추워져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저녁인지라 후딱 가게를 찾아갔습니다. 

▶ 겐로쿠 가는 길 : 혜화역 3번출구에서 직진으로 쭉 걸어오다가 던킨도넛 골목으로 들어가서 왼쪽에 짠~! 

겐로쿠 우동

 
일본느낌이 나는 소품들로 장식된 가게 안. 뭘 먹을까 메뉴를 보며 고민하다가 지도리 우동과 니쿠?우동을 주문했습니다. 같은 가격으로 면의 양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제일 큰 사이즈가 라면 4개 분량... @.@ 기본 사이즈로 시켜도 무료로 면 추가가 가능합니다. :)

겐로쿠 우동

 
주문을 하고 나니 셋팅해주시는 야채 샐러드?!. 저한테는 좀 생야채 느낌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아삭아삭....

겐로쿠 우동

 
이건 동생과 조카가 시켰던 지도리 우동입니다. 우동이 거기서 거기겠지 했는데 .. 오우 .......면이 정말 쫄.깃.쫄.깃.! 하더군요...!!!! 국물도 진하게 우려낸게 추운 날씨에 아주 제격입니다..ㅋ

겐로쿠 우동

 
이건 제가 시켰던 니쿠우동입니다. 소고기였나 돼지였나....ㅋ... 고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잘 우러났네요. 면이 하도 쫄깃거려서 결국 면 추가 시켜서 또 먹어주고 .. 냠냠 ... 요즘 같은 겨울날씨에 딱이었던 저녁식사였습니다. 혜화 대학로에서 추운 날씨에 뭘 먹을까 하는 분들에게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  

- 겐로쿠 대학로점- 


전화 : 02 742 8555 

주소 : 서울시 종로구 명륜4가 28-1 

                             영업시간 : 매일 11시 30분 ~ 21시30분 (마지막 주문 21시)